상품화 목표 | 사업화 목표 |
---|---|
- K-Healing 상품 공유브랜드 개발 - K-Healing 체험길(가칭) 개발 |
- K-Healing 상품 비즈니스 모델 개발 - 맞춤형 상품화 컨설팅 |
정성적 달성 목표 |
---|
- 지역의 유·무형 자산을 지역연고특화상품으로 연결, 지역 내외부인에게 ‘방문하고 싶은 대전’ 이미지 각인 - 시대 반영형 상품 판매 및 홍보를 통한 대전 한의약거리 및 주변 상점 매출의 증대 -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전역 중심 골목상권 부흥 토대 구축 - 도심상권을 생활 공동체로 인식, 상생 분위기 조성 |
사회적 가치 | 경제적 가치 | 지역적 가치 |
---|---|---|
- 지역청년 주도형 관련기업 창업 - 사회재난 대응을 위한 한국형 新 식문화 창출 |
- 상품 판매/ 유통에 따른 수혜기업 매출 증대 - 지역 내 연관산업 동반 성장 - 전후방기업 대상 직·간접적 고용 창출 |
- 한의약특화거리 재활성화 - 지역 대표 브랜드 개발로 지역 이미지 제고 - 지역 문화유산에 대한 대전시민의 자긍심 강화 |